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염의 종류, 비염에 좋은 소리식과 과인쁜 소리식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7:39

    >


    ​ 코 점막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인 비염 웅화은 절기보다 1월과 12월 겨울에 환자가 특히 많아요 비염의 종류와 비염에 좋은 소리식과 자신 있는 소리식에 대해서 공부합니다.


    >


    >


    겨울이 되면 공기도 건조하고 차갑고 코 점막을 자극합니다.그러면 코에 염증이 많아지고 비염환자가 증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 만성 비후성 비염 수술=비대한 점막을 고주파 치료기로 축소하는 수술


    >


    - 비염의 종류 원인과 증상을 종류별로 살펴보면


    >


    -알레르기 비염의 원인은 집 먼지, 진드기가 나쁘지 않고 꽃가루 같은 것에 의해 발생하는데 재채기, 깨끗한 콧물, 코막힘, 눈 가려움 등의 증상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나옵니다.


    >


    - 만성 비후성 비염 코 모양이 변형되거나 특별한 원인 없이 코 점막이 부어 있어 엑스레이 단층 촬영을 통해 치료 비결을 판정합니다.


    >


    -혈관운동성 비염, 뜨거운 음식을 먹거나 온도차가 심할 때 콧물, 코막힘 등의 증상이 나타나므로 내시경으로 질환상태를 확인하여 치료 비결을 정합니다.


    >


    구취가 본인이라면 비염입니다비염을 제때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고 콧물이 밖에 본인 오지 않고 목 뒤에 태우고 기관지로 흐르고 소키침와 더불어 입 냄새를 1우키 게른 것입니다. 콧물이 목 뒤를 넘어 마스크의 목에 가래가 걸린 듯 목이 근질근질하다 고민이 생기고 불쾌감을 호소하게 되지만, 동시에 그르렁거리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제제를 방치하면 '칙칙한 아이'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예방을 위해서는 수분을 많이 섭취하고 코 세척을 해 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


    -비세척 진짜는? 비세척은 자주 하는 게 좋을까요?적당히 하는 편이 좋습니다.아침, 저녁에 한번으로 하루에 2회 정도가 좋아합니다.불편하다고 너무 자주 하면 점막에 자극을 많이 줘 심한 염증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


    두 번째로 중요한 것은 세정액인데, 가끔 굵은 소금물이 자신의 물인 사람이 있는데, 이 경우 코 점막의 기능을 방해하거나 자신의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우리의 체액 농도와 비슷한 생리식염수를 확신해 사용해야 하는 것이다.이렇게 적당한 압력을 분사해야 합니다.코 점막이 많이 부어있을 때는 오히려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이 띠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Q 구충제가 도움이 된다? 사실이 아니에요. 아직 밝혀지지 않았고, 최근 SNS상에서 구충제를 복용하면서 비염, 아토피, 당뇨 등의 증상이 호전됐다. 한꺼번에 많은 양의 구충제를 먹으면 효과가 있다는 증언이 있는데 잘못된 것입니다.다량의 약을 장기간 복용하면 간 손상이 1어의 날 확률이 높아지고 머리가 파지고 본인, 소화 불량, 면역 체계의 교란 등이 1어 날이 있기 때문에 구충제를 치료 목적으로 이용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 코피 나면 비염이에요.(코피지혈방법) 이건 사실이고 염증이 점막을 자극할 수도 있고 코가 가려워서 불편하기 때문에 코를 후비거나 세게 풀기도 하는데 코 안의 혈관은 작고 민감해서 조금만 자극해도 출혈이 잘 납니다.특히 아이들의 경우 출혈빈도가 잦은 데다 피도 잘 안 되지만 코피가 나면 머리를 앞으로 숙이고 엄지와 검지로 코 끝을 누르면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얼소리수를 이용하여 이마와 목소리를 식히는 것도 혈류량을 감소시킬 수 있으므로 지혈에 도움이 됩니다. 그래도 지혈이 안 되면 병원을 찾아 출혈 부위를 빨리 확인하고 그에 맞는 치료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비염에 좋은 술 마시는 법> - 이숙 만드는 법


    >


    >


    대표적인 알칼리성 식품인 배에 함유되어 있는 루테올린에는 항염 작용이 있습니다.또한 뱃가죽에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하여 면역력 증진과 항염 작용에도 도움을 주며, 배의 당분과 아미노산 성분은 피로 완화에도 도움을 줍니다.


    - 건강할배 농장에서 직접 키운 꽃송이<비염에 좋은 sound식>


    >


    - 연근 : 타닌 성분 함유로 염증 완화에 도움


    >


    - 생강 : 진저롤, 생강올 성분 함유, 면역력 강화


    >


    - 감자 : 비타민C 함유, 면역체계 강화 <비염에 나쁘지 않은 나쁜 음식>


    >


    탄산스ound료 - 당분함유량이 높아 면역력이 약해진다.


    >


    - 인스턴트 푸드 : 방부제, 음식 애첨가제로 인한 면역력 저하 <생활 속 비염 예방책>


    >


    하루 3번 환기와 먼지 제거는 물론 어항에서 실내의 습도를 조절 노력 ​


    >


    어항만으로 실내의 습도 58%유지 ​ 적정 실내 습도는 50~60%정도로 보면 된다.습도가 지나면 건조해지고 비염이 생기거나 감기 생성을 어렵게 합니다.비염에 좋은 매싯은 음식과 나쁘지는 않다, 나쁜 매싯은 음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건강 할증 후 환영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