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뷰]넷플릭스 '더 위쳐(The Witcher)' 시즌하나 간략한 후기(스포하나러X)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23:56

    안녕하세요! 픽처하우스입니다.이번에 넷플릭스 30일 무료 이용을 신청하고 이용하고 보고 있습니다.시간을 보면 코로나인 9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데 나쁘지 않고 무너졌네요;; 저는 공짜 이용을 신청해서 바로 보고 싶었던 더 위처를 정주했어요.저는 원작소설도 위창개도 해본적이 없는 사람이기에 그 입장에서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아! 이렇게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영화나 드라마를 댓글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저는 판타지 장르를 나쁘지 않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판타지 장르를 그다지 나쁘지 않은 저도 빠져 보았습니다. 하지만 조금 잔인한 것은 싫어할 것이다, 라고 하는 분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보고 있으면 잔혹한 장면도 좀 본인이 와요. 이어 시즌일은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에피소드의 길이는 1시간 정도입니다. 개별적으로 구성된 에피소드가 아니기 때문에 한번에서 8회까지 순서대로 봐주시기 바랍니다.저는 원작 소설도 위처 게임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 위처의 세계관을 몰랐습니다. 그래서 처소음에 인물이 이야기하는 지명, 인물이름도 굉장히 생소했습니다. 하지만 처음 소음은 이해하지 못한 채 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중간 정도를 종이 본인이 되면서 이해하기 시작했고 궁금했던 점도 풀렸습니다. 저는 이해할 수 있는 시점에 구글로 검색하고, 위키에서 세계관과 인물관계를 알아봤습니다. 이해할수 없을때는 계속 궁금해서 보고 있어서 이해하기 쉬워서 더 몰두해서 볼 수 있었어요. 3명의 인물들의 이이에키이 전개 되지만 그들 사이의 관계도 이이에키이 전개되고 도우로봉의 무엇의 교집합이 없어 보였다 그들 사이의 교집합이 생기고 커지는 게 느껴졌습니다. 이 이야기는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므로 되도록 이 이야기는 하지 않겠습니다.시즌 마지막회를 보고 제가 느낀점은 끝이 아니라 이제 시작이자 본인! 이였습니다. 벌써 new시즌이 확정되었다고 하는데, 시즌의 이 이야기를 되돌아봐도 이 이야기는 아직 본격적으로 시작되지도 않은 것 같습니다. 다음 시즌을 보고 new시즌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고 계속 정규주행을 하고 싶다면 new시즌이 본인 온후에 시즌일부터 쭉 보는 것도 좋은 노하우가 될 것 같습니다.:)


    >


    2020.03.01. 그림 하우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