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한폐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대비 소독제 추천! 아빠손 천연 살균 세정제 :)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0:20

    ​ 기쁩니다!시국이 시국인 만큼(?)최근 0순위 츄쵸은템. 손소독제를 쓴 고양이입니다:)


    아니 요즘 품절은 실화냐고... 그 자신 남아있는건 가격이 제정신이야...? 물들때 노 젓는 수준까지 들어서 아주 쌍모터 달고 질주하는 가면업자 수소독제 제조사는 아주아주 대동...


    이 난리로 파니아의 전에 찬스에서 겨우 손 세정제도 버시타마와쯔 좋은 1개.( ́;ω;`)


    >


    무색, 무취, 무고품 3무(?)천연 살균 세정제.​


    ​ ​ ​ 100%순수 이온 슨다는 아버지의 손 세정제는 30초 이내 99.9%완벽 살균! 한다고 합니다 :)


    >


    ​ ​ ​ 식중독을 유발하는 대장 균이나 쟌티 푸스 균, 살모넬라균, 포도상 구균 등을 99.9%차단했다던데요!


    >


    과인명의 안전장치가 있어서 이런 핀을


    >


    >


    홈에 맞추어 끼우면 뿌릴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다 쓰고 소독하는 건데 자기만 더러운데 무슨 손 같으니까.


    >


    손에 훌훌 뿌려봅니다. 손 씻는 재를 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써야지. 후..


    엄마들은 아이들의 장난감이나 용품에 돌려서 사용하거나, 저처럼 애완동물을 키우는 분들과 마찬가지로 아이들의 옷장이나, 식기장난감 등에 뿌려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것을 집안의 신발장에 넣어서 택배박스나, 밖에서 가지고 오는 물건에 걸쳐 집안에 가지고 들어가기도 합니다! 활용도 높은(?)분사력 테스트!


    깔끔하게 좋지는 않네요(?) 합격합니다! 후후쿠


    참고로, 저희 두침갯벌점은 우한 폐렴으로 인해 한동안 홀을 받지 않습니다.ホール홀 손님은 받지 않지만 배신을 통한 주문 건들이 폭주로(?) 배달기사는 끊이지 않습니다.없이 드시면 상회에 있어도 조금 조심스러워요.이따가 문 손잡이로 갈게요.


    >


    그렇게 조금씩 뿌립니다 ᄒᄒᄒ 밖에 자신있게 가도 손잡이에 킥킥대는 웃음


    >


    ​ ​ ​ ​ ​ 뿌린 뒤 30초 후에 마른 옷감으로 닦아내면 된다는 것이 없어서 휴지로 닦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후후후


    나쁘지 않다 나 나쁘지 않다 자다가도 나쁘지 않으면 우환 폐렴 확진자 철갑상어 소식만 들리고. 이건 이제...빨리 모두 박멸돼 마음 편하게 사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우한 폐렴, 사라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