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cypher pt.2 파트별가사(BT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5:43

    >


    ​ ​ 제이 호프눅 때문에 지에이호프 때문에 누구 때문에 랩 몬의 때문에 시 누구 때문에 수학 때문에 모든 스타 1과 흐름은 모두 방탄을 위해서 21세기, 한류를 이끄는 아이들도 시작된 놀이 우리는 1배마리 늑대 함성이라는 양들의 쇼핑몰이 매우 최근에서 보이는 마을의 나는 랩들 이끌것 우리는 계속 진격 비트 위의 거인 방탄 사이 포(right here)사이 포 righter right here나는 hi이고, 당신은 불난 타이어, 한국은 달리고 fire hot choir의 대중 가요 잡고 싸이. 나의 랩 거대한 떡, 귀에 당당히 bug that이까지 심해졌다 우리만의 폭행 긴 이야기 필요 없는 랩으로 설명하고 BTS follow the leader매우 최근 go(what)​ RM이야 들어가하고 나는 랩의 와이퍼 완전 사이코 내가 다이 되면 임 마난 다이 다 있는 싸이 파니가 nice면 이것 저는 nicer니가 자존심면 임 마난 크라이슬러 that mean imma priceless군들이 왜, 나의 랩 장들의 식견으로 점수를 매기고(rapper?여기는 원피스 나는 흰 수염 당신은 그대로 깅스욤한 관절에서 메기.(fuck that)히히 하하토우이토우이팡팡 시속 300 나오고 절차탁마한 절차 바프앗우앙카리코 모두 쟈프아토우무스통 knock knock knock outfire in the hole beatBING BING POW POW당신은 울고 온 지니의 아버지 시시강각레프밍챠들의 목을 조였던 저 voice인터넷 카페 마감 여기는 왕나라 나는, 킹 너는 돔짝, 씹어 삼키고 너는 버블껌 달린다 사람 위에 나는 너무 위에 타는 사람 그게 나야 beat보다 나쁜 놈 걸레처럼 넓기만 하고, 논 후, 고막을 찢고 단숨에 boom boom boom이는 나의 새벽의 저주 악몽 폭행 연속 살인 강도 doom doom doom너는 friend 없는 카카오 톡 볼 1 없는 기이 부든 한 미안 챠크강 없어서가 매우 최근 명령하고 mic, 1오소농 그대로 천 하고 왜냐하면 당신은 실 없는 난 널 밋쵸네 당신이 너무 싫어서 나는 재봉을 제대로 한 실 천해거나 매우 최근 울롱데고 너 좀 위험.바 논 그대로 열었다 하고 이야기했잖아. 실 없이 아래 매일 오르고, 얼자가 터져서 buckrt주석 당신은 널 잊은 내 목소리 나의 헤게모니 1부터 열까지 모두 내가 키운 나온 세상을 혀 드리는 것이 크게 위에서 놀고 i ain't spittin low sh on theCD 없음 TV you can see meenvy me it's a pity gee geebeat i'mma monsteri rap with a prospeck yeani rap with a mindset i'm suspectsucka where yo rhymes at where at whereyou at i'm da kingi'm the god so where ma emperors ati parachute on my neverlandi'mma peter pan so this will never endypu know when i ride on my G5you sit first class and satisfy andi keep giggling(keep giggling)keep jjgglinbring yo booking mic beat한판 붙어 보면 자부심과 이상한 신념만의 신병이 걸린 형들은 8절 면 헤벌레 늙은 애벌레 더 도 도로 이 beat을 주는 한번 봐주보보보로지, 랩이나 좋게 말하고 떠들깨비 넨 랩 없도록 해야 할 법에서 ​ 제이 호프눅 때문에 지에이호프 때문에 누구 때문에 랩 몬의 때문에 시 누구 때문에 슈가를 위해서 우리 3명이 모여새 시대를 부르짖는(제이 호프의 때문에)누구 때문에(랩 몬의 때문에)또 누구 때문에(슈가를 위해서)이 beat위에 이후 다른 사람이 랩을 하고 슈가 위로 도메인인 dopemon.com마이크로 많이 꾸짖었다.언동은 족쇄같아.내 죄명은 혀로 폭행 신앙으로 가득 찬 덕분에 너는 태어나 무서워서 모태가 비트 위에서 흠뻑 젖으면 너는 그냥 조퇴칠로 힙합 シェル데들 목에 힘들어진 거 좀 보고 지하에서 놀때(BTS)에서 자면 더 많아. 여자친구도 반하는 내 목소리 좀 빌림 작업실 내 놀이터에서 파트너는 펜지호의 가권이라고 생각해 너도 빨리 마이크 내리기를 내가 해 너도 세월이 뜰 때는 지니까 힙합 명품 애들도 거품 위에서 내려와야 이 개구쟁이들아, 개구쟁이들 랩은 그저 신세 타령니가 기다리던 시간 쉬어 와(너 가 하와이)의 집으로 가줘, 내가 어디까지 가냐, 내가 뿌리고 모드 하나 예상도 하지 못한 파란 노력 없이 한탄만 하고 막상 그 자리에서는 아픈 데까지 들어봐, 너도 잊어버렸다.일을 다시 쓰는 너 hey beat 부끄러워서 너 24절에 너는 자리하고 병으로 느우오니 않고는 덩치에 비하여 러브는 카냐루 퍼니 부모처럼 너를 볼 때마다 마음 아파서 나는 너의 목소리 악의 캐리어 동맥에 종지부를 그어 놓고(ha ha ha ha)ya​ ​ ​ ​ ​ ​ ​ ​ ​ ​ ​ ​ ​ ​ Cypher pt.2를 듣기 👇


    만나서 반갑습니다 다들 그래미상을 보고 계신가요?아까 방탄이 V LIVE를 켰는데 바로 끈...이거 쓰느라 잘 못봤다구!!! 옆 ㅠㅜ ​ Cypher pt.2군이란 놈 그렇게 긴지 너희가 길어서 좀 많이 피곤했어요.네 맞습니다힘들어요. 점심부터 cypher를 선택한 건 내 잘못이야.저녁에 하면 좋았다. ​ Cypher pt.2는 모든 파트 모두 닭살 탈는 굉장한 부분이 많고 암의 모든 부분이 좋아서 들어 봐야 한다 특히 민·융기 파트 쪽은 내가 상 주심 그게 남자라면 사랑주무 ⇒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댓글 보내주시는 분들도 감사합니다 제가 한 말은 그냥... 볼만한 게 방탄 동영상밖에 없는데 봐주시는 분들 캡찬입니다. 뜨개질 이미지는 주워달라고 올리는 것이니 주워주시면 저는 좋습니다. 댓글은 너무 셉니다.지루하다..그래서는 춘향들 그래미상 계속 보세요 안녕하세요 💜 ​ ​ ​ ​@ㅈㄷ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