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BTS]THI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1:31

    [방탄소년단 빙의후미/BTS 빙의글]THIS IS FAMILY 9


    >


    W. 이린


    >


    ​ ​ THIS IS FAMILY​ 9​ 좋은 잘 모르는 눈치였지만, 제이 역시한 꽤 두드러진 인사였다. 주목받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있는 듯 조용했지만 교내에서 제이를 모르는 사람은 없었다. 첫번째는 초등학교, 중학교때 부모님대신 학교를 찾아온 석진을 포함한 그녀의 삼촌들 때문이며, 두번째는 그 엄청난 비주얼을 가진 삼촌들 사이에서 빛난 그녀의 외모 때문이기도 했습니다. 여학생들에겐 질투와 시기도 역시 부러움의 대상이고, 남학생들에겐 도저히 볼 수 없는 동경의 대상이나 이상형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제이야!' 그래서 가끔 원치 않는 정세를 겪곤 했는데, 예를 들어 이런 일이었다. 복도를 지나다 갑자기 나를 불러 세우고 공개 고백을 하는 것이다. "나..너 괜찮아..!" 그런 남자애들은 그녀에게 고백하는 것 자체가 굳이 넘을 수 없는 산을 넘는 것의 도전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았지만, 너무 용감하거나 역시 소문에 둔감하거나 둘 중 하나였다. "뭐하는 거야?언제 나타났는지 태형과 정국, 지민이 남자아이를 가로막고 제이를 우리 뒤로 당겼다. 이쯤 되면 그것은 단순한 도전이 아니라 매우 무모하고 어리석은 것처럼 정의할 수 있었다. "뭐지, 친국인가. 이 20세기의 감성의 상황은?"살짝 입꼬리를 흔들며 잔잔하게 웃고 있는 지민이었지만 남자 아이의 얼굴에 당혹감이 많이 했어요. 보기에도 보이듯 그 미소가 전혀 온화하게 느껴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너, 뭐야"제이랑 이렇게 생각하고,"제이의 앞을 막아서3명에 남자의 글씨가 표정을 잔뜩라고 야 조르자 어이 없는 기적을 열망한 웃음 sound를로는 것 한 대현이 눈살을 낮이 했다. 무식하면 용감했는데. 뭐지, 이 겁쟁이를 잃은 어린 양은. 와, 정말 용감한 친국이구나."


    >


    누가봐도 신기하고 재미있는 구경거리였다. 온 순간, 교내의 명사가 된 3명의 남자들과 제이, 그러므로 무모한 짓을 하고 있는 남자의 글씨. 점점 몰려드는 아이들에게 차갑게 얼굴을 굳힌 정국이 고개를 끄덕였다. 아무 말도 하지 않았는데도 충분히 위압적인 그의 눈빛과 분위기에 제각기 웅성거리던 아이들이 슬금슬금 자리를 비우기 시작했다. ​​​​​​​​​​​​​​​​​​​​​​​​​​​​​​​​​


    >


    3명의 덕에 본의 아니게 무서운 살벌한 분위기로 한숨을 내쉰 제이가 내 앞에 있는 태현의 등을 두드리며 옆으로 밀 비했다. "야 너 때문에 겁먹었잖아" "난 아무 말도 안 했어" "나도 한마디밖에 안 했는데?"라고 중얼거리는 태형이와 내 눈치를 보는 지민에게 제이가 고개를 저으며 내 앞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남자애를 바라보았다. 생김새도 멀쩡하고 트렌드도 꽤 있을 것 같은데, 이런 낭패를 보게 하다니. 새삼스럽게 미안한 마음이 밀려왔다. 미안, 내 동료들이 소음, 과민한 애는 아닌데. " 아니 나쁜 애 아냐."그런데 넌 이름이 뭐니? 얼굴은 알 것 같은데.." "윤민규...! 작년은 너와 같은 반이었지만.."외롭다는 듯 다소 쓴 미소를 짓는 민규에게 제이가 당황한 표정을 지어 미안한 기색을 보였다."정말 미안하다. 내가 원래 사람 이름을 잘 기억 못해서..." "미안하다 약간 소리는 따로 나?" "어디서-" "태형아, 쟤야.때리기와 함께 손을 번쩍 드는 태현이 몸을 흠칫거리자 지민이 그의 손을 잡고 내려 달랬다. 아무리 그래도 19세의 아이에게 이러는 것은 나의 의견이라도 좀 하지 않았다. 제이를 위해를 가한 것도 아니었고. "그래, 조금 있다가 학교 밖에서 만나자" "...정말?! 그럼 연락해도 될까? 아.. 연락처는 그 작년에 비상연락망 때문에 아니까.. "응 연락해봐" "야, 이제 이!" "제이아, 이건 좀 아닌 것 같은데" 태형이랑 지민이 스토리림을 아랑곳하지 않고 민규와 약속까지 잡고 앞서가는 제이에 우리끼리 남은 태형이랑 지민은 신나게 떠들며 민규에게 무서움을 느끼게 했고, 민규는 살짝 뒷걸음질쳤다. ​​​​​​​​​​​​​​​​​​​​​​​​​​​​​​


    >


    잔뜩 어이없는 표정을 짓고 있는 지민과 숨을 몰아쉬며 콧바람을 。 내뱉고 있는 태형, 그러다 아무 스토리 없이 주머니에 손을 집어넣고 굳은 표정을 짓고 있는 정국까지 누가 보면 이들 세 사람에게 아주 힘든 일이 생긴 것 같을 정도로 ぎ거리는 분위기였다. 다른 사람이라면 그들 사이에서 몰래 눈치를 보았을 텐데 제이는 달랐다. 전혀 개의치 않는 듯 나를 가로막고 있는 그들을 유유히 지나가는 것은 아닌지 앞장서서 걸을 뿐이었다. 아까가! 그녀의 이름을 크게 부르며 보폭을 크게 하고 따라가는 것은 태형이었고 지민도 빠르게 그녀 옆에 앉아 있었다. 멀리서 점점 걸어오는 정국은 어떤 소견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었다. "야, 아까가!!" "아~ 시끄러워. 귀가 아파 죽겠네.자기 귀를 틀어막으며 소리치는 태형을 흘린 제이가 내 앞을 가로막는 그에게 뭘 하느냐는 듯 미간을 찌푸렸다. "이상한가?" "뭐야?" "왜 네 번호를 알아!" "그 녀석이 네 번호를 알아!"라고 외치는 듯한 태형에게 한숨을 내쉬고 있는 제이가 그를 한심하다는 표정으로 바라보았다. "태형아, 반마다 비상연락망이라는 것이 있니?" "그게 뭐야?" "나쁘지 않아, 쟤랑 작년에 같은 반이었다.말한 거 못 들었어?" "그런데 말이야." "작년에 같은 반이니까 내 번호 안다고 하잖아. 아까 뭐 들었어?" "제일 최근에 그게 중요한 건 아니잖아!" "그럼 뭐가 중요해?"


    >


    별것도 아닌데 흥분하는 태현이의 머리는 손바닥으로 자기 머리를 찔렀다. 머리가 지끈거리는 것 같았어. "제이, 내 의견에도 그 아이를 밖에서 따로밖에 안 자는 것 같아." "왜?" "제이야!" "지민아, 댁까지 왜 그래?" "아니, 제이야" 소견을 해봐. 그 애가 댁에 흑심을 품고 있는데 이런 말을 밖에서만 하다니! 아주 큰 하루 중 하나야, 그거! " 걔가 자기한테 뭐 하냐구? "확률이 엄청 높아!" 댁에 MA Sound가 있는데! 그건 위험해. " 정말이지! 제가 안된다고 이야기 했나요? 지민과 태형이가 이렇게 짝을 지어 난리를 친다니 정줄거리다. 짜증과 괴로움에 잔뜩 찌푸린 제이는 고개를 돌려 정국을 찾았다. 정국은 내 편을 들어줄 것이다. "안돼"라고 내 편을 들어주다니. 정스토리오가 오히려 이 두 사람보다 더 살벌한 표정을 지으면 안 된다는 정국에 제이의 입에서 탄식이 흘러나와 자신감을 얻었다. "내가 어린애야?" "그렇다면 네가 어른이야?" 내 스토리를 반박하며 훌쩍훌쩍 숨을 삼키는 태형에게 어이가 없었지만, 더 말다툼해도 피곤한 건 나란 걸 잘 알고 있었다. "얘, 쟤 이름 뭐라고 했지?" "뭐라고 했지?" 윤민아... 뭐더라... 윤민수? '윤민규'


    >


    태형이의 물소리에 곰곰이 생각하면서 고개를 갸웃거리는 지민의 담장 쪽에서 정확한 이름이 들려왔고 바로 정국이었다. 개의치 않는 것 같더니 이름은 또 언제 물었니? 정국을 물끄러미 바라보던 제이가 그를 쳐다보고, 또 나 혼자 열을 받아 난리치는 태형에게 한숨을 내쉬며 고개를 저었다. "당신을 만나면 잘 해!" "그래." "내가 알아서 하면." "아아! 그런 얘기는 아니잖아!" "목소리를 낮춰. 여기가 학교야? "야,. 학교가 제1위험하다. 안 오면 큰 1날 뻔했다 아주 아주.""무엇을 다시 큰 1나. 오버하는 것이다, 또."" 큰 1입니다. 너무 너무 너무 너무 큰 1이지!""당신 또 가서 삼촌들이 이상한 소리 해라.""당연히 하지 않으면 안 된다."이봐!" "난 보고할 의무가 있어?" "아이고, 거짓말 없어!" "김태현아!" "뭐야!" "저 사람들 또 난리 났어!" "알면서 그래?" "어?" "어?" 엄청 엄한 얼굴로 눈을 부릅뜬 태형 사형에 제이가 한숨을 내쉬며 두 손으로 내 얼굴을 크게 감았다. 거짓없이 싫어, 김태형. 세 명도 못되어 나머지 네 명까지 상상만 해도 아찔한 감정이었다. ​​​​​​​​​​​​​​​​​​​​


    ​​​​​​​​​​​​​​​​​​​


    >


    이럴 줄 알았어. 내가 이럴 줄 알았어. 집에 도착하자마자 석진에게 가서 고하는 태현과 지민에게 제이는 어깨를 항상 으쓱이며 고개를 옆으로 숙이고 sound로 젖혔다. 입가에 새어 나오는 한숨은 덤이었다. "오빠, 당일날 힘든 일이었어요" "왜 그래" "너무 위험한 인물이 있는데 제이는 걔랑 학교 밖에서 따로 만난다고 했어" "쟤가 위험인물-" "그래서" "우리는 당연히 안된다고 필사적으로 말했는데, 제이가..." "어느 애라고?" 온화하고 다정했던 얼굴을 어디 가서 냉정하게 얼굴을 굳히는 석진에게 태형이가 각을 세우고 대답했다. 그런 두 사람을 보는 제이의 눈썹이 꿈틀거릴 무렵, 언제 과인이 됐는지 그 sound로 과인의 이 말을 들은 윤기와 호석의 표정도 점차 살벌해졌다. ​​​​​​​​​​​​​​​​​​​​​​​​​​


    >


    신상이나 집안, 기타 관련이 없는지 알아봐라.물 한 잔을 마시며 펑펑 내뱉은 광택의 내용에 여전히 각이 진 태현이 짧게 대답했습니다. "네, 오빠" "아... 그런 일 없다고요?" "또 무슨 일 없었어요?" "아... 또-" "없어요" 또 무슨 일이 있느냐고 계속 말하던 내 내용을 막는 정국이에게 태형이가 눈썹을 꿈틀거리며 불만스러운 눈길을 보냈다. 아무 일도 하지 않고 학교생활도 잘 지내고 있습니다.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그럼 다행이야." "앞으로도 무슨 일 있으면 바로 보고해. 그러니까 그 위험한 애? 그 애는 좀 알아봐." "위험한 얘기는 아닌 것 같아요. 작년에 같은 반에서 평범한 학생이다." "확실해?" "네. 특별히 경계해야 할 대상이 아닙니다. 믿음직스러운 정국의 대답에 굳어있던 윤기와 석진의 얼굴이 풀리면서 제이는 태형을 가득 흘리며 자신의 머리를 잡고 고개를 저었다. 유난도 이런 유난은 없었다. 모르니까 잘 봐라 네, 알겠습니다 힘내라고 어깨를 툭툭 치며 약하지 않았고 석진의 눈빛과 분위기는 그다지 좋지 않아 가족들에게도 익숙한 모습이었지만 제이는 아니었다. 가끔 어떨 때만 볼 수 있는 모습으로, 내 전과는 다른 모습이었기 때문에, 그것이 너무나도 좋지 않아서 낯설었다.


    >


    우리 제이, 학교 재밌었어?라며 언제 무섭게 내 앞으로 다가온 석진이 늘 그렇듯 다정한 미소를 지으며 그녀를 바라보았다. 아까와는 사뭇 다른 온도차에 약간 당황한 표정을 지은 제이가 천천히 고개를 끄덕였다. "제이, 배고프지 않아? 이어 석진의 다소 음로로 밝아진 윤기가 제이를 가져왔다는 대답은 다른 곳에서 들려왔다. "오빠, 저 배고파요!" "당신의 말에" 차가운 그의 대답에 아쉬운 듯 입술을 삐죽거리던 태현이의 윤기와 눈이 마주쳐 입술을 아래위로 다물며 눈동자를 동그랗게 만들었다. 상당히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다. '불만 있나' '아... 아니에요' '나 배고파서 아저씨' '뭐 해줄까?'"태형이 보인 수척해진 모습과는 180도 다른 우아한 모습은 박석진과 유사하고 나는 더했습니다. 4명의 삼촌이 거의 비슷하지만, 온도차의 최고봉은 윤기라고 단언할 수 있었다. "뭐 먹고 싶어?" "음, 파스타!" "곧 해줄게. 씻고 과인과 함께 오너라.


    >


    다정한 미소를 띤 윤기가 제이의 머리를 쓰다듬고 부엌으로 몸을 돌렸다. 그 뒤를 지켜보던 본인들, 나머지 대가족들이 고개를 설레설레 흔들었다. "십 년이 넘도록 봐도 적응이 안 돼" "저도요, 오빠" "뭐가?" 석진과 태현의 중얼거림에 고개를 갸웃거린 제이가 물어온 본인들은 "아무것도 없다"며 어색한 미소를 지을 뿐이었다. 꽤 평범하고 일상적인 하루였다. ​​​​​​​​​​​​​​​​​​​​​​​​​​​​​​​​​​​​​


    헤헤ヘ 여러분 제가 왜 굳이 매일 왔냐면 거의 매일이 탄생하는데 엎드려 절하고 싶어...오메데(헤메리) 이날만 되면 우울해져서 혼자 감성을 못이겨 난리를 쳐요.또 자거나 자거나 하면 또 혐생을 살려야 하고(한숨 집에 혼자 있다가 이렇게 여러분을 만나러 왔어요.하하하 나의 유유한 안식처. 아무튼 아직 멀었지만 거의 매일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거의 매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