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피추 펭수 아니다...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2:54

    짝퉁-펜스 아냐 ... 네티즌 펜스는 김동준 의심중


    >


    짝퉁-펜스 아냐 ... 네티즌 펜스는 김동준 의심중


    >


    사진=MBC복사 추가가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면서 펜스의 정체가 관심의 집중입니다.펜스는 지난 달 14일 방송된 JTBC예능 프로그램' 아는 오빠'의 새로운 코당싱'취업상 뒤지다'에 개그맨 이승윤과 다 함께 출연했습니다. 이날 카피츄는 "산에서 사는 남자, 욕심이 전혀 없는 남자, 카피츄라는 사람"이라고 소개했습니다.장성규가 피카츄의 이름을 본떠서 말한 것 아니냐고 하자 카피츄는 모른다고 잘라 말했다. 안경도 뽀로로 안경 같지 않니, 상운 내용에 카피츄는 몰라. '뽀뽀냐' 이랬어요. 신동이 뽀뽀뽀라니 어때?라고 묻자 카피츄는 당황하는 기색을 보였다.카피 춤추는 또"내가 옛날에 1000곡 노래 부르고 그러던 중에 가서 메달도 따고 그런 사람입니다"와 노래에 대한 사감을 보였다. 신동이 산에 산다고 주장해 카피츄에 "'도전 1000곡'을 안다고 했는지"라고 추궁했습니다. 카피츄는 "도전이라는 내용은 없었습니다. 산에 1000곡 부른 게 있다. MC도 없다. 잘 정상에 가서 1000곡을 부른다"와 내용한. 이어"이 산에서 우승한 사람과 저 산에서 우승한 사람과 만 아니며 누가 제일 제일 먼저 1000곡을 부르는지 대결을 펼칠 것이다"라며 딴전을 피웠다 입실 도우이울 과시했습니다.신동이 기타는 어디서 났느냐고 묻자 카피츄는 누가 산에 버리고 갔다. 도시 내용으로 이득을 본다"라고 대답했습니다.또 카피추 추대엽은 나의 특기로 노래를 꼽았다. 수많은 노래를 작곡했습니다라는 카피추 추대엽은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특기를 뽐냈다. 그러나 아름답지 않아서 카피 추대엽이 작곡했습니다라는 노래는 최근 유행곡 카피였다. 그래도 카피추 추대엽은 뻔뻔한 모습으로 달리고 있는 하니 찌릿찌릿 찌릿 찌릿 찌릿 찌릿 찌릿 찌릿 찌릿 며느리 유조건 등의 노래를 이어받아 웃음을 자아냈다.카피 춤을 추는 이 11월 유뵤은지에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서 유명한 노래를 표절이 아닌 듯 개사해서 노래하고, 누리꾼들의 눈과 귀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그는 보고 싶다고 다 볼 수 있다면 이별 없는 세상이겠죠, 달리고 있는 허니, 곽철용의 숲 등 아이디어가 번쩍이는 곡을 잇달아 발표해 히트시켰다.카피츄는, 왠지 피카츄를 닮은 이름이지만, 실제는 "카피츄, 치츄"라고 하는 의미를 가지는 새로운 캐릭터다.츄데요프은 이 3월 MBC'복묘은카 왕'에 '김성주'예명으로 등장하고 노라쵸 조빈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하는 등 남다른 노래 실력으로 이목을 끌면서 유재하의 '우울한 편지'를 진한 감성으로 불러서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츄데요프은 "17년 정도 개그맨 센 하루를 하는 동안 모창 개그를 많이 했어요. 그런데 복면가왕은 무대를 그대로 내 목소리로 부른 것이어서 나름대로 의미가 깊다. 모창 대신 내 목소리로 무대를 한다는 생각에 뿌듯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복면가왕'을 통해 내가 노래를 잘한다는 소리를 들으면 가창을 잘한다는 칭찬보다 저에게 고마웠던 내용일 것"이라고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츄데요프은 이 2014년 3세 연하의 헤어 아티스트의 아내와 결혼에 골인했습니다.카피츄는 아는 형이 출연한 후, 네티즌들은 "카피츄의 목소리가 펜스와 비슷하다" "펜스 본체 카피츄가 아닌가"라고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펜스 본체에서 가장 유력한 후보는 서울예대 연기과 출신의 김동준입니다.펜스는 지난 달 16일 방송된 JTBC' 아는 오빠'방송 내용 미에 펜스는 EBS재입성을 꿈꾸는 광기의 상념을 이루기 위해서 직접 JTBC' 아는 오빠'대기실을 찾았다.얼마 전 EBS 최고의 요리 노하우를 진행했던 광희는 펜스를 만나 내가 EBS 선배라는 내용이었지만 펜스는 그래도 나쁘지 않잖아. 그럼 선배가 아니다라고 맞받았다. 광희는 EBS 대세라더니 도와달라고 요청했고, 펜스는 내가 해야 한다며 단호히 거절하고 웃음을 선물했습니다. 그리고"데뷔한지 10년 정도 되면 곧 내다 때도 됐다"고 결정타를 날려서 광희를 당황시켰습니다.펜스는 고인의 이름이 남극 펜으로 뽑힌다고 설명하고 남극 펜은 내가 만든 글씨라고 농담조로 말했다.한편 이 4일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전지적 간섭 시점'에는 카피츄과 배종옥의 출연으로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날 멤버들은 카피추의 등장으로 한껏 고무됐다. 양세형은 내가 팬이라고 밝혔고, 그 후 그에게 노래를 요청했습니다. 카피츄는, 제가 직접 작사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배종옥은 애착의 노래에 당황했지만 곧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노래가 끝난 뒤 전현무는 배종옥에게 카피추 노래 어땠어? 그러자 배종옥은 유머러스하다. 정영용은 재미있었다고 대답했습니다.=== 원본 읽으러 가기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