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인중개사 자격증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3:22

    공인중개사 자격증 어디서 준비할까?친구를 따라간다는 말이 지금 저한테 가장 적절한 문장이라고 생각해요. 우유부단한 성격으로 주위의 시선이나 주장에 강하게 동요합니다! 고등학교시절에는 이과, 문과를 선택하는 시기에 칭구에 따라서 "이과"를 선택했습니다. 저런 선택은 진학까지 자결이 되어 생물학을 전공하게 되었습니다.지금은 '이과'를 전공해서 컴퓨터나 IT관련 학과를 선택할 수 있지만, 저의 시대에는 그런 전공이 배 고픈 학과라고 모두 기피 했고 나름대로 20대에는 대학을 졸업한 여성으로 일하며 노력했다 그런데 실제로 승진을 하려면 어 떤 이유가 많아서인지 매번 낙방 1스욧오요. 이게 성차별 아닌가요? 화가 치밀기도 전에 퇴사 자결했어요. '뭐, 이런 회사 그만두고 놀다가 또 취업하면 되지!' 하지 않는 1 한 심리울 가진 것이 인생의 큰 실수였어요!​ 31세에 아기를 갖게 되어 서둘러서 결혼식을 올리게 됐는데 가족들은 지금까지의 경력이 있으므로, 재취업이 어렵지 않을 것! 하고 용기를 줬습니다.~​ 그러나 어린 아이가 유치원을 행크년이 되면 정신을 차려 보니 제 나이 36살이 되어 버렸습니다. 취업? 쉬워요? 어디든 나를 데려가나요? 도대체 누가 그런 정신이 아님을 1입니다!


    >


    매운 심정을 가지고 4차례 면접에서 탈락을 핬 슴니다. 제 입은 웃고 있습니다만, 눈에서 물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정신을 바짝 차리고 자존심도 뭐든 버리자는 마음으로 작은 회사에 지원했습니다.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경리직이었습니다. 신참이라서 기본급에 80%만 지급이 되는 상황이었지만 따지잘 입장이 아니라서 꾹 참앗슴니다. ​ 1년 정도 하면 자괴감도 느껴졌습니다. '경리'라는 1이 정 이야기 잡다한 업무를 모두 담당하는 것이었습니다. 사무실 청소, 회사 전화 받고 돌려주기, 급한 서류 작성, 영수증 모으기. 회사 가는 길은 도살장에 끌려가서 자기가 가듯 힘없이 하는 모습을 본 남편은 저에게 퇴사를 요구했습니다. 한 번만 사는 인생, 즐겁게 살아도 짧다고 스토리입니다! 자기 지인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는데 상당히 자신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알아봐 달라고 했습니다.


    >


    공인중개사 자격증? 어떻게 어디서부터 준비해야 할지 막막했어요. 하지만 지긋지긋한 직장생활을 경험한 제 개인사업을 한번 해보고 싶다는 의견이 새어나갔습니다~판매와 관련된 사업은 망하기 쉽지만, 중개소처럼 전문사업은 쉽게 망하지 않을 것이라는 판단이 내려졌습니다! 일을 그만두기는 어렵기 때문에 평일 오후 시간과 주 스토리 시간에 공부하려고 계획을 세웠습니다. 퇴근 후 회사 앞 작은 서점에 방문했습니다.전문자격증 교재가 여러가지 있었어요. 그중에서 단연 눈에 띄는 노란 표지의 책을 발견했습니다. 속을 떠들어 보니 キャ! 이건 절대로 혼자 공부하는 건 무리라고 의견했어요. 부동산 등으로 인해 탈연령자가 많기 때문에 매우 달콤한 시험일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그 어려운 용어가 나와 있어서 공부열의가 싹 날아왔어요! 실망한 감정을 감추지 못하고 혼자서 숨을 내쉬면서 계속 책에서 눈을 떼지 않았어요. 제가 보고 있던 교재가 바로 에듀윌 교육원이었어요. 평소에도 상냥해서, 귀에 익은 멜로디로 노래하거나 해서, 스토리군요!


    >


    사실 인터넷으로 강의를 듣는 것에 대해 조금은 익숙하지가 않아요. 이게 집중할 수 있을까?역시 강의의 질이 좋은가? 라는 쓸데없는 걱정을 미리 했습니다. 하지만, 따로 공부할 방법이 없으니까, 속는 셈 치고 해보자! 했습니다. 사이트에서 강의를 구입하면 교재는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여 자연스럽게 서점을 본인에게 왔습니다. 제가 들을 수 있는 교육 구성에 상당히 흥미를 가졌습니다! 저는 간단히 기본서에 대한 스토리울이 가르치고 문제는 개인이 해결하는 방법 1라고 생각했습니다~인데 강좌 구성이 너무 많았어요! 기본서 이론은 기본이고, 심화이론, 핵심리론, 문제풀고, 모의고사라서 마무리 특강까지~ 보통 이거 본인 신청하고 공부하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하는데 무리가 없대요!


    >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패키지가 많은 자신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저는 100%환불하는 평생 회원 등급을 등록/기록하다요! 매년 수험을 해서 불허되어도 수험표를 보내면 수강 기간이 연장되는 클래스입니다.다음 년도에 허가하면 수강료에 대해 현금으로 환급을 받을 수 있는데요~ 아무쪼록 내년에 좋은 소식으로 여러분께 알려드릴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그럼, 저와 마찬가지로 공인중개사 자격제도에 대해 찬찬히 살펴보겠습니다.이 자격증 시험은 일년에 한번만 응시기회가 주어집니다.. 시험 준비를 게을리 하면 수험 기간이 완전히 길어진다는 거죠. 정신 차리고 시작해야죠.​ 올해는 10월 26일 토요일에 필기 시험이 이루어집니다.단, 시험을 보기 위해서 응모 접수를 해야 해요. 2개월 빠른 인터넷에서 접수의 준비를 해야겠죠! 8월 12일부터 8월 21일까지 제대로 접수 기간을 주시는 분 이프니다니다. 하지만 실제 시험 날짜와 동떨어져 있기 때문에 혼자 공부하는 분들은 접수 날짜를 놓치기 쉽다고 합니다.저는 공부하는 교육원에서 시험 일정에 대해서 알려 주고 있고, 주의 깊게 신경쓰고 있지 않아요~ 호카쟈 발표는 시험이 마지막 자신고 한달 후의 11월 27일 자신에게 오세요. 이 때 허락 여부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


    공인 중개사 자격증 시험 과목은 한 차례로 2차로 분리될 수 있습니다.하나 다음 우선 호카울하고 봉잉소 2차의 허가 여부에 의해서 자격증이 주어지게 됩니다. 간단하게 설명하면 하나의 차가 불허 가을 하게 되면, 2차 과목이 허 가의 되어도 자격증은 발급 받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한가지 차도 잘 준비를 하지 않으면 안 되고 역시 2차 과목도 욜도욱도해야 합니다~ 아, 둘 다 미친 듯이 공부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공부할 때 2차 과목이 약간 어려울 느꼈습니다>_<​ 과목은 부동산학 개론, 민법, 민사 특별 법을 포함한 하나 다음 과목이 있슴니다. 그리고 공인 중개사의 법령 및 중개 실무, 부동산 공시 법과 부동산 공법, 부동산세 법이 2차 과목으로 편성되어 있습니다~


    >


    저는 내년도의 공인 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위해서 평밖에 하루 2~3시간씩 강의를 듣고 있습니다! 내가 뒷전 받을께...듀우.윌 선생님은 올 한가지 다음 시험을 보면서 내년에 2차 과목에 집중해서 공부하자고 제안했습니다. 저는좀더완벽하게준비해서다음년도에한번합격할생각입니다!공부를하던중 원래다니던회사도겨울쯤에는그만두려고합니다. 이 자격증 공부를 해보니깐요. 본인감도 생기고 흥미도 느꼈어요! 되게 오랜만에 숨을 쉬어서 살아가는 소견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이 교육원 강사분들의 열정적인 수업을 듣다보면 시간 가는줄 모릅니다.. 때문에 그런지 40대, 50대 분들도 이곳에서 공부하고 합격을 손쉽게 하는 것 같아요! 합격생의 글을 읽고 있으면, 자신의 이야기 같기도 하고, 부럽기도 합니다. 저도 내년에는 당당하게 자격증을 가지고 지나간 추억을 되새겨보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


    내가 컴퓨터로 공부를 하고 있다 한국이라는 곳에 공인중개사 자격증 공부를 할 수 있는 인터넷 교육원이 굉장히 많거든요. 경쟁률도 심합니다. 원래 운좋게 서점에서 주운 책이 여기였기 때문에 망설여집니다.없이 공부를 시작했지만 지금 공부하기로 마음먹으신 분들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효율적인 공부가 가능할지 상념이 될 것 같아요! 저는 이곳이 다른 곳에 비해 압도적으로 통과율이 높았다는 점에서 메리트가 느껴졌어요. 커리큘럼은 다양하게 구성되고 있지만 정작 합격률로 저조라 수험생 입장에서는 큰 매력이 없을 것 같아요!​ 2년 연속 이 자격 부분 최다 합격자 수를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았다는 것만으로도 큰 신뢰가 생기는 것 같아요~ 교육원 자체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었다는 것도, 믿음직스럽네요. 인터넷으로 찾아보면 한창 공부하던 중에 교육기관이 사라지는 경우도 더러 있다고 합니다.유령기관도 많다고 하니 지금 시험준비하려는 분들은 든든하게 믿음직스러운 곳을 골라 후회없이 공부하세요!


    >


    실제로 시험에 합격한 학생들이 공부 비결에 대해 공개해 주었어요. 전체 이론을 반복해서 학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했어요! 적어도 3회 이상 강의를 들면 이론에 대해서 파악 칠로 문장을 해석할 수 있다고 이야기네요.저는 현재 2회 반복하고 있습니다. Sound에는 "이게 무슨 소리야? 나만 이해 못 하겠니?"라고 기울이긴 했지만요. 확실히 같은 강의를 다시 들어보니 빠른 이해가 가능해졌어요! 잔소리는같은스토리를여러번들으면짜증이나는데,공부는여러번귀와눈에익혀야할것같아요.​ 원래 학습 방안은 이론을 3번 듣고, 핵심 문 지에풀이를 하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본인의 성격이 당신 무급해서 저 중 하나이지만, 요즘 이론 공부와 글쓰기 공부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태연하게 강의 2개에서 3개까지 수강했고, 메인 스토리에는 기출이 본인 모의고사를 풀고 있습니다.문제를푸는과정도강의를통해서볼수있는데,이런방식은자율적인학습이불가능하다고판단되었습니다. 시간이좀걸리더라도먼저문재를풀어보는sound강의를봤습니다!확실히제가틀린문재에대한해설이본인이올때더깊이집중하면서보게되었네요. 아직 틀린 문재에 대해 오답노트를 만드는 본인이 따로 보충공부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단, 글재주를 풀고 달력에 맞는 개수를 쓰겠습니다! 이론에 대해 어느 정도 완성되면 문제풀이에만 집중하려고요! 기본서를보면몰랐는데제가공부한이말이이런유형으로출제되는구본인을느꼈어요. 학습에 대한 효과도 커지고 스스로 글재주에 대한 유추가 가능해지는 시기가 오는 것 같습니다.


    >


    게다가 반복적인 학습 외에 실전 모의고사를 많이 푸는 것이 허락의 비법이었지만, 온라인에서 보는 모의고사이기 때문에 작은 실수를 확실하게 할 수 있습니다! 호카쟈의 대부분이 모의 시험을 5번 이상 응시했대요. 매달 새로운 시험이 게재되는데 이곳 교육원에서 수강하는 분들은 무상으로 신청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입니다.아직 실력이 많이 부족한 상태이지만 매달 신청해서 실전처럼 문제를 풀어보고 성적 그래프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1회마다 치른 시험 성적이 누적되니 한눈에 실력 파악이 가능합니다!컴퓨터가 자신의 취약한 문제 유형을 분석하고 주는데, 평소에 좋은 과목이 있다고 판단한 과목들이 기대와는 달리 문제에서는 많이 틀리기도 합니다. 괜히 과인이 잘 안다는 견해를 해서 그런지 공부에 소홀했던 것 같았어요. 아주 작은 목소리로 내가 틀렸어요. "더 열심히 공부할게~"라고 반성합니다 그리고 다시 힘내서 평소에 정했던대로 공부하면 되요!


    >


    인터넷을 궁금증을 풀면 거기서 끝이 과도한 게 아니라 전문 교수님의 해설 강작을 들을 수 있어요. 이해할수없는것과또삶에익숙하지않은의문의유형도강의를통해서확실히파악할수있어요!이교육원은수험생들이학습하기좋은자격증을한꺼번에취득할수있는교육적인커리큘럼을많이공급해줄것같습니다. 강의 구성뿐만 아니라 텍스트 부분에서도 YES24기준으로 31개월 연속 베스트 셀러로 지정된 것인데요!디자인과 책의 목차 구성도 간결하고 눈에 들도록 편찬되고 있어요.과목마다 전문교수가 직접 집필을 해서 전문성이 딱이야! 느꼈습니다. ​의 공부를 시작한지 한 3개월이 지그완 것인가 있지만 한번도 후회를 한 적이 없어요. 평소에는 작은 쇼핑을 하고 오면 무슨 1착용하면 질리는 토대 그야말로 후회도 하는 편입니다.. 이 자격증 공부를 시작하면서 다가오는 미래가 궁금했고 기대되었습니다.


    >


    처녀리가 시험 준비를 하면 낯선 과목의 압박이 느껴져요. 이사준비를해야만날중개인분들이정말대단한분이었다는것을다시한번느껴봅니다.전과목마다 학습방법에 조금씩 차이를 뒀어요. 하지만 기본적으로 강의와 교재를 이용해야 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먼저 '민법'은 공시법과 중개업 과목이나 겹치는 이야기가 많은 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공부를 시작할 때 민법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공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 체계를 잘 잡지 없어지면 2차 과목 준비도 못할 수 있기 때문이다~아내 썰매 민법보다 먼저 강의를 했습니다. 한 번으로는 완전한 학습이 되지 않기 때문에 2차시부터는 다른 과목과 함께 반복해서 수강하면서 영상을 빠르게 돌려보는 습관을 길렀습니다. 예를 들어 하나.5베속 정도 듣으면 내용의 속도에 따라갈 수 없다. 못했어요~부동산학 개론은 최근 출제되는 유형에 맞추어 감정 평가 부분을 중점적으로 공부하였습니다. 출제가 빈번해서 할 수 없다는 판단은 교수님이 하시기 때문에, 강의를 열심히 따라오시는 것만으로, 감각을 잡기 쉽습니다! 개론이라고 얕잡아 보았다. 가는 코를 다치게 할 거예요! 성별로 보면 여성이 과락하기 쉬운 과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는 아내 썰매에는 모의고사 점수도 오르지 않아 포기하고 싶었던 과목인데 그 고개만 잘 넘기면 점수를 크게 올리기 쉬운 과목이라고 생각해요. 교수가 지적해 주는 핵심 포인트!를 따로 메모해서 시간 날 때 눈으로 봐주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


    중개업법은 법과 관련된 이야기지만 생각보다 양이 많지 않아요. 그래서 기본서 강의를 2번 정도 걸어 보아도 사고를 푸는 데 충분합니다! 집약적인 이야기가 많으니까 확실히 여러 가지 유형을 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공부하는 수험생 입장에서는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었어요! 특히 민법과 겹치는 이야기가 있기 때문에 처소음 민법을 잘 잡으면 더 편할 것 같습니다.​ 나는 일차 과목이 제일 제일 먼저 결정하고 2차 과목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너희 많은 과목을 한번에 공부하려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지도 몰라요. • 이유는 익숙하지 않은 용어에 익숙하지 않은 사이에 또 새로운 이야기를 하면 공부에 흥미를 잃기 쉽기 때문입니다.​ 한차 기본서 강의를 듣고 사고 푸는 정도의 수준이 됐다 싶으면 지금 2차 과목인 공시 법과 세 법을 쟈프아쥬지 않다면 계속합니다!공시 법은 실생할에서 흔히 쓰는 낱말이 많기 때문에 관심을 갖고 공부 하는 것 같습니다. 등본을 떼는 것도 공시법에 포함되어 있으니 겁먹지 않고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세법은 세금과 관련해 암기해야 할 범위가 상당히 큰 편입니다.여기 교육원에서는 표를 이용해서 공부를 한 눈에 정리해 주셨는데요. 자기 안에 책상 앞에 붙여놓고 무한목을 맞춰야 할 것 같네요!


    >


    공법의 경우는 법 개정에 의해서 이 내용의 변천이 있을 수 있는 과목입니다.쉬운 과목이 아니라 공부를 빨리 시작하고 싶지만 내년 시험을 볼 예정이라 참고 있습니다.업그레이드된교재는매년지원받을수있기때문에제가공부하는교재가너무오래돼서공부하는데지장없을까하는걱정은 버리셔도됩니다.요즘공부하는수험생들과이제시작하는분들에게마지막으로꼭하고싶은이야기는두가지뿐입니다.입니다~무한반복습!! 알고있습니다 어려운 것~ 하지만 합격의 길로 가는 유일한 비결이라면 따라야 하지 않을까요?


    >


    실업난을 스스로 겪으면서 느낀 점은 자신만의 전문성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장래를 내다보고 유망한 자격증을 만든다고 생각한다면 바로 준비해야 하는 것이 반드시 필수가 된 것 같아요!​ 30대 중반이라는 자신이 시작한 공부는 정 이야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매일 제 옆에서 응원해주는 대가족을 보면 힘든 내색을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하루에 1개의 강의에서도 꼭 듣는 훈련을 가졌으므로, 오히려 요즘은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몸이 근질근질하거든요!아이에게 귀감이 분명하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책을 읽고 있는 제 모습을 보고 아이도 책을 하려고 생각나서 옆에서 읽기 시작할 거예요! 여러모로 좋은 영향을 주고 받는 것 같았어요.제가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훌륭한 교재와 훌륭한 강의를 재고한 사이트에 한 번 방문해 보세요.더 정확하고 확실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자신있는 커리큘럼을 따라가면 어떤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s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