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높은 혈압 증상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7:09

    안녕하세요 여러분~일주일에 만에 오신것같네요.


    올해 댁 일을 열심히 해서인지 몸 상태가 엉망인 것 같았어요.그래서 괜찮은 아이를 위한 시간을 가지면 건강 검진도 받고 관리도 하고 있습니다 ​ 이번 주는 블로그 활동을 열심히 하고 합계와 제1최근 잠을 깨고, 카페에 와서는 열심히 타자를 치고 있습니다 ​


    >


    오늘은 고혈압 증상에 대해 이 스토리를 해 보려고 합니다.지난주 검사결과에 고혈압 판정을 받은 후로 최근 관리전부에 돌입한 상태인데 특별히 나쁘지 않고 고혈압 증상은 없다고 하니 더 신경써야 한다고 합니다.여러분, 고혈압에 대해서 잘 알고 있었죠? 저는 이번에 고혈압 증상이 특별히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다는 사실을 처음에 알고 있었어요.​


    >


    높은 혈압입니다, 혈압이 크면 머리가 지끈지끈 아프거나 목이 당길 때의 것이군요.그러나 이것은 확실히 높은 혈압 증상으로 나쁘지는 않은 상태가 아니라고 들었습니다.​ 하나 20/80미만의 수치가 정상 범위로 할까 40/90을 넘으면 높은 혈압이라고 하지만 단순히 혈압이 높아서 문재가 되라기보다는 치아로 인해서 합/병증에 제2의 상태에서 악화되기 쉬운 지름길이기 때문이래요 ​ 그래서 두통이 나쁘지 않아 어지럽지 않은 타날 경지에 이르렀을 때에는 이미 합계/병증이 어느 정도 진행되고 있다고 해석을 해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


    그래서 평소 아무런 증상도 자신은 별로 자신이 없었다고 고혈압을 피했습니다.음, 내 스스로 머리가 아프다는 것은 고혈압이라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네!! 혈압을 측정해서만 확인할 수 있고, 또 기위의 몸으로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상태가 악화되었다면, 보다 빠른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예전에는 이런 증상이 몸이 늙어서 자기를 타는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살아보니 그렇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제 마음처럼 몸은 젊지 않은거 같아요.. 그러니까 다들 젊어서 건강 관리 하셔야죠.. 말하는 것 같다는 의견이 있었어요.​


    >


    그래서 저는 최신 혈압을 아침에 실시하기 위해 평소에 생활하던 습관을 조금씩 바꾸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 최근은 서구화된 식단에, 운동 부족, 지나친 스트레스 등의 부정기적으로 유해한 생활 태도로 나처럼 2,30대 젊은 고혈압도 다량 생성되었다고 합니다 또 고혈압의 증상이 정확히 없는 젊다고 해서 무시하는 사람도 많고 알면서도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모르고 고뇌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합니다.​


    >


    요즘 저는 고혈압 관리를 어떻게 하고 있는지 가만히 보려고 합니다. 별거 아니지만 그래도 더 열심히 해주신 sound 좋아요자기 자신도 손에 넣을 수 있으니까요!! 혈관의 압력이 매우 높다는 것은 혈액이 혈관 속을 흘러가면서 생기는 압박이 너무 큰 것을 의미하지만, 혈중에 콜레스테롤에서 여러가지 이물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이를 압박시켜서 미는 힘이 더욱 강해진다는 것입니다.그래서 제일 빨리 해줘야 할 게 식풍속을 바꾸는 거였어요.​


    >


    ​ 나는 단독의 살아서 집에서 밥을 만들어 먹는 1이 조금 없는 것 같아요 별 1사목고 본인 늦으면 대충 때우기도 하고 항상 불규칙적이고 또 기름지고 간단한 소음식을 먹고 줄 1씨가 했다 TT혈관 청소를 하려면 피를 맑게 해 주는 소음 식사를 하는 것이 좋다고 해서 저는 최신 미역이 본인 마노 씨, 양파를 많이 먹고 있습니다.또, 청과류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저는 오전을 거르고 있었습니다만, 요즘은 오전에 제대로 사과를 먹고 있습니다.강판에도 좋고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서 손이 잘 닿는다고 생각합니다.​


    >


    여러분도 최신예능기입니다.보니까 더 깊고 약속도 많을 것 같고, 기름진 맛있는 음식도 잘 드시고 있을 것 같은데 메뉴를 먼저 꼭 바꿔보세요.확실히 예전보다 몸이 가벼워진 것 같아 이얏트도 한번에 할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다이어트를 하는 소견은 없었지만, 고기도 일주일 만에 1킬로 앞에 빠지고 있었거든요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스포츠의 습관이래요.저는 스포츠란 정예기 호흡밖에 하지 않고 살아왔지만 최근에 건강이 나빠졌다고 느껴서 바로 헬스를 끊었어요.​


    >


    처음에는 어떤 스포츠를 할까 생각했지만 혈관을 움직이는 데는 유산소 스포츠가 좋다고 해서 바로 헬스를 끊었습니다.저는 이렇게 강제로라도 해야 영원히 할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산책이나 가벼운 조깅을 하시는 것도 좋다고 의/사 선생님이 추천하셨어요! 꼭 돈을 내고 스포츠를 해야 한다? 하시는 분들이 집 앞에 가볍게 달리거나 걸어 주신 것도 좋은 비결 1과 같습니다이렇게 열도욱 살고있는데 자기전에 꼭 해주는게 있어요 ​


    >


    바로 자가 혈압 체크인데요. 아마 이미 하고 계신 분들은 몇 안 되실 거예요 특히 제 또래는 더욱 고혈압에 대해 잘 인지하기 어려우니까 굳이 집에서 혈압을 재야 하는 건가? 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하지만 이 시기에 말씀드렸듯이 고혈압은 특정 증상이 없기 때문에 혈관 압력 수치를 직접 측정해야 본인이 인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혈압은 하루 중 바뀐다는 사실은 요즘 혈압을 재었을 때 섭취했을 때 다음에 잰 혈압이 같지 않을 것 같아요(최근 11시라서, 곧 섭취해야 합니다.배꼽 알람이 계속 울려서 맛있는 걸 먹어야 돼요. 물론 건강식단이기 때문에 가장 정확한 비결은 낮에 일본어 스스로 한번 재주고, night에 자기전에 한번 더 재본 후 그 평균치로 체크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


    저도 이번에 알게되자마자 혈압측정기를 사서 체크를 더 하고 있어요. 혈압계를 알아보시는 분은 BLU혈압계를 사용해보고 미장원에서 측정할때와 가장 정확한 수치가 본인 올뿐만 아니라 수치에 따라 컬러로 본인에게 맞춰주어서 한눈에 알아보기엔 정말 편리한 것 같아요! 저도 리뷰를 보고 샀는데 벌써 제 주위에도 많이 쓰고 있었어요.신기했어요 ᄒᄒ 또 블랙이 최고!! * 홍보가 아닙니다 사실 여러분들만 사주세요. 광고 아니냐 하면 저는 아쉬워요 ​


    >


    아, 그래서 가족용 혈압 측정기로 재면 부정확하다는 스토리가 많아서 제가 직접 판매원? 고객센터에 연락해봤는데 의료기기 인증이 완료됐고 심장과 손목 위치를 동시에 해야 한대요.참고하면 될 것 같아서 손목형이라 손목 걸고 버튼만 누르면 되니까 쉽고 편했어요.그래서 작아서 들고 다니기에도 딱이야!!


    전 아무래도 이만하고 점심 먹으러 가야겠어요. 오핸시 제 점심은 미역국과 현미 섭취하려고 해요.여러분도 맛있는 섭취를 하시고 높은 혈압을 꼭 관리하세요:D



    댓글

Designed by Tistory.